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공지사항

공지사항

 

*** 오배송 및 하자 처리 ***

(ip:)
2016-10-13
추천수 : 추천하기
조회수 : 1580
평점 : 0점



패션맵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 모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스탭들도 더욱 좋은 품질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 주문건마다 여러번 검수를 거쳐 상품을 발송해드리고 있지만

놓치는 경우가 간혹 발생하여 오배송이나 하자상품이 생기고 있습니다.

오배송과 하자상폼으로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들께 머리숙여 사과말씀을 드립니다.

이 경우 최대한 고객님들께서 원하시는대로 빠른 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제품 하자나 오배송의 경우에도 수거 후 재배송을 원칙으로 함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재배송을 먼저 해드린 경우 이전 상품 수거가 안된 경우가 여러건 있었습니다.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배송 상품의 최초 수거예약일 기준 1주일 이상 수거되지 않는 경우 분실/도난으로 간주하여 택배사 분실신고 및 경찰서로 도난신고가 진행됩니다.


제품하자의 경우 반드시 게시판이나 문자, 카톡을 통해 하자부분 사진을 먼저 보내주시고 하자판정 후 수거예약을 해드리며

이후 수거확인이 되면 교환재배송이 가능합니다.

(재배송을 먼저 해드린 경우 이전 상품 수거가 안된 경우가 여러건 있었습니다.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빠르게 원하시는 상품을 받아보시기 위해서는 재구매하시고 받으신 상품을 반품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자 무료교환,반품을 목적으로 한 상품 고의파손으로 판단되면 통보없이 착불 반송합니다.)


저희 패션맵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다 나은 품질의 상품을 보다 빠르게 준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주문량 폭주로 물량이 부족하여 품절, 발송지연 등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널리 양해 부탁드리며 그동안 사랑해주신만큼 더욱 노력하는 모습을 잃지 않는 패션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